내가 선물 받고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내가 선물 받고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 제품이 있다. 프랑스에서 특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거라 파리 여행객들이 기념품으로 겟하기 좋아 사용기를 남겨본다. 꼬달리 비노테라피스

파티세리가 있는거다. 심지어 먹고 갈 수 있다고요? 당장 안내해 구뜨몽떼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79 1층 #망원파티세리 #망원베이커리 #망원구뜨몽떼 #구뜨몽떼 #프랑스디저트 #디저트

ㅋㅋ 완성된 #프랑스자수_키친크로스 https://m.blog.naver.com/khmom64/223171693056 프랑스 자수 #초급편 #성남문화원_중장년층프로그램 수다쟁이 사랑 일상의 소소한 수다. 어릴 적 덥

어제는 또 겨울 같은 날씨더니 오늘은 너무 화창하다. 길은 또 언제 다 말랐는지 전혀 질척거리지 않고 뽀송뽀송 하고. 2022년 순례자 통계에 의하면 산티아고 프랑스길을 생장에서 출발해

유기농주방세제 찾아보다가 프랑스주방세제 인 에코두 주방세제 민트향 쓰는데 향이 상쾌하고 식물성 성분이라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에코두라는 브랜드를 모르는 분들이 계실

프랑스로 돌아간 동생이 빈티지 접시, 그릇 및 컵 등 다양한 물건을 보내왔어요 동생이 현지에서 직접 구매한 프랑스 빈티지 그릇 한국에서 판매하는데 저는 배송 담당 ㅎㅎ 구매하고 사진

오늘은 오랜만에 이 계절에 잘 어울리는 프랑스어 예쁜 단어 및 표현을 소개할게요. automne [오똔느] 가을 automne 는 정관사만 붙여서 그냥 l’automne 라고만 써도 충분히 발음이 예쁜

Coucou ma petite école 나의 작은 프랑스학교입니다~ #mapetiteecole #나의작은프랑스학교 보통 교재에서는 아래와 같은 표현이 나오죠 Il fait mauvais. 날씨가 안 좋다! Il fait beau

가을 방학이지만 갈 때가 없던 우리 가족은 결국 이미 와본 프랑스를 또 와버렸다 그래도 리뷰 열심히 남겨보겠스. 숙소 제 일기를 읽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숙소가 좀 후졌네요.

[이태원브런치] 외부 도심 속 작은 프랑스를 즐기다! 꾸띠자르당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20 [이태원브런치] 외부 도심 속 작은 프랑스를 즐기다! 어느 화창한 토요일, 친구들과 이태원

[이태원브런치] – 프랑스의 맛과 이국적 분위기 꾸띠자르당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20 [이태원브런치] – 프랑스의 맛과 이국적 분위기 나와 학교 친구들이 이태원에 위치한 꾸띠자르당(L

[이태원브런치] 프랑스의 맛을 이태원에서 느껴보다! 꾸띠자르당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20 [이태원브런치] 프랑스의 맛을 이태원에서 느껴보다! 나와 남자친구는 저녁을 먹기 위해

[이태원역맛집] 즐거운 프랑스 맛탐험 꾸띠자르당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20 [이태원역맛집] 즐거운 프랑스 맛탐험 나와 동네 친구들은 얼마 전 이태원에서 좋은 식사를 위해 모였어요

[이태원역맛집] 꾸띠자르당: 프랑스 감성의 맛있는 여정 꾸띠자르당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20 [이태원역맛집] 꾸띠자르당: 프랑스 감성의 맛있는 여정 내 남자친구와 함께 이태원을

[이태원 레스토랑] 프랑스 맛집, 꾸띠자르당을 찾아 꾸띠자르당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20 [이태원 레스토랑] 프랑스 맛집, 꾸띠자르당을 찾아 오늘은 나와 오빠랑 같이 특별한 경험을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수틀 액자입니다. 필기체로 love를 수놓았고요. 이름을 지웠더니.. 뭔가.. 어색하네요. 금사로 수를 놓았어요.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요. 실제로 보면 꽤나 멋스

#샴페인 을 즐기며 이야기도 들으러 Museum of Photography Charles Nègre 1 Pl. Pierre Gautier, 06300 Nice, 프랑스 #muséephotographie #charlesnègre 에 다녀옴 #으젠아제 #으젠앗제

레온에서 하루 충전 알베르게 식당이 회사 구내식당처럼 넓다. 봄꽃이 느닷없는 추위에 잔뜩 움추린듯. 알사가 스페인 버스회사인줄 알았더니 자전거 대여도 하네. 추운 날씨 때문에 난로

#프랑스버터 #소피텔앰버서더서울##이즈니버터 지난주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호텔에서 프랑스국립낙농업협회 끄니엘 주최로 ‘프랑스 버터 평범한 요리에 마법을 더하다’란 행사에 다

라쎄종 이것저것 먹아봐도 비프타르타르가 내입엔 젤 맛나다 쏘쏘 피스타치오 파스타인데,햄이 맛있다 잠봉인가?? 항공샷 음… 오리스테이크는 잘안시키는데 왜냐면 훈제오리 생각이나서…

도서관 봉사하는 날인데 신간으로 마음에 쏙 드는 책이 들어와서 자랑하려고 해요~^^ 프랑스의 루브르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에 있는 작품들을 재미있게 설명해 주셨어요. 비싼 비행기표

프랑스 빈티지 올드 파인 3단 케비넷 키친장 좌우옆면 모두 고급스러운 조각 문양이 멋지네요 세워서 접시 수납도 가능해요 니트나 린넨천을 수납하셔도. 퀄리티있는 매우 좋은 제품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프랑스어 수업을 통해서 프랑스어 독일어를 동시 배우며 프랑스어 배우기를 했던 경험과 언어 학습의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와 라는 두 가지 언

회보서를 한국어에서 프랑스어로의 번역 의뢰 를 맡아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렸습니다. 의뢰인분께서는 스위스에 거주하고 계셔서 이메일로 서류를 받아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번역

#돔페리뇽 모르시는 분 없으실 것 같은데, 샴페인? 하면 이 와인부터 떠오르긴 합니다. 와인명 : 돔 페리뇽 (Dom Perignon) 생산지역 : 프랑스>샹빠뉴 주요품종 : 샤르도네, 피노누아 당도

꼭 해보고싶은 도시다 그중에 달랏으로 가보는건 어떨까? 해서 자 시작합니다~~~ 베트남 달랏 달랏은 프랑스식민지 시절에 대부분 만들어진거 같다 탐사를 나온 프랑스 탐험가 들이 고원지

(사진 위주 간단 후기) #에어프랑스 인천-파리(레이오버)-헬싱키 구간 우선 인천-파리 구간 #AF267 와인 굿굿! 그리고 뒤쪽 갤리에 있던 간식 러시아 전쟁 영향으로 비행 시간이 더 늘어나

준비합니다 11월 수강모집 중이예요 수ㆍ목 11시 ~1 시 2시~ 4시 그외 시간은 협의가능합니다^^ #더파랑새 #프랑스자수 #광명프랑스자수 #펫자수 #손바느질 #수강모집 #패키지수업 #원데

[이태원역맛집] 프랑스의 맛을 한 끗 엿보다 꾸띠자르당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 120 [이태원역맛집] 프랑스의 맛을 한 끗 엿보다 나와 언니는 배고프다는 이유로 이태원역 근처의 음식

다녀왔어요. 웜브라운 매일 11:00 – 22:00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성수 카페 웜브라운 외부 모습! 여기가 프랑스야 성수동이야~~~~ 내부 또한,,, 쏘 힙,, 프랑스식 도넛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